아오리라멘 (돈코츠라멘)

Aori Ramen

아오리의 돈코츠라멘은 돼지뼈를 오랜 시간 동안 삶아 뽀얗게 우려낸 스프에 쇼유타래로 간을 조절 한 뒤 면을 따로 삶아 넣어 일본 고유의 맛을 살려 낸 라멘으로, 직접 생산한 1.1mm의 얼리지 않은 생면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오리라멘은 파, 멘마, 아지타마고, 김, 차슈 다섯 가지의 토핑을 올려 낸 라멘입니다.

아오리라멘 Lite

Aori Ramen lite

아오리라멘에서 토핑을 두가지로 줄여 가볍게 드시기 좋은 라멘입니다. Lite에는 차슈, 파 2가지만 곁들여져 최소한의 토핑으로 라멘 본연의 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맛 볼 수 있습니다.

마제맨

Mazemen

“섞다” 라는 뜻을 가진 일본 나고야 대표 비빔멘입니다. 국물 없이 탱탱한 면에 볶은 소고기와 야채 등의 고명을 얹고 신선한 계란의 노른자를 터트려 비벼먹는 따듯한 비빔멘입니다.

미소라멘

Miso Ramen

일본 삿포로의 대표 라멘입니다. 뽀얗게 우려낸 더블스프 베이스 육수에 진한 일본식 미소를 넣어 짭짤하고 구수한 스프의 풍미와 굵고 구불구불한 치지레멘의 식감이 잘 살아있는 라멘입니다.

차슈

Barbecued marinated pork

돼지고기를 튀기고 삶고 조리는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 만들어낸 아오리의 차슈는 손님에게 나가기 직전에 한 번 더 구워 내 아오리만의 불맛을 살려 냈습니다.

Dried laver

기호에 따라 김으로 차슈 혹은 면을 싸서 먹으면 더욱 풍미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니라김치

Korean-leek kimchi

일본식 된장을 사용하여 마야자키현에 내려져 오는 전통 레시피로 무쳐 낸 부추김치입니다. ‘간의채소’ 라고 불리는 부추는 건강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그 향이 특히 돈코츠라멘, 미소라멘의 맛을 한층 더 풍미 있게 합니다.

숙주

Bean sprout

살짝 데쳐 낸 숙주는 미소라멘, 아오리라멘과 어우러지면 국물에 야채의 향긋한 풍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 줍니다.

TKG(계란간장밥)

Rice and eggs with soy sauce

갓 지은 따끈한 밥에 아오리만의 토핑과 계란을 올린 일본식 계란간장밥입니다. 신선한 계란의 노른자만을 사용하여 비리지 않고 ‘아오리라멘’ 만의 특별한 토핑을 올려 담백&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공기밥

rice

마제멘을 다 드신 후 공기밥을 추가 해 드시는 것을 추천 해 드립니다.